top of page
HOME
ABOUT US
OUR CONTENTS
COLUMN
MEDIA CENTER
BLOG
OUR SERVICE
MARKETING ACADEMY
CONTACT US
HIRING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To see this working, head to your live site.
All Posts
My Posts
BML 간행물
바이오 마케팅에 도움되는 컨텐츠를 공유합니다.
BML 간행물
Sort by:
Recent Activity
Follow Category
게시물 추가
Brandon Jeon
글로벌 비만 질환 치료제: 현황과 전망
2022년 국내 비만 치료제 시장은 전년 대비 22.4%나 증가해 1757억원 규모를 보였습니다. 꾸준히 성장하는 만큼 이 시장에 대한 산업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었는데, 2022년의 놀라운 성장률은 다시 한번 주목을 끄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서 바이오마케팅랩은 이런 상황에 맞추어 글로벌 시장 현황과 신약 개발 상황 등을 정리해 제공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기대하고, 많은 분들이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의견은 댓글과 이메일로 남겨 주십시오.
0 comments
0
May 11, 2023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멀티채널 마케팅 가이드 3
바이오제약 산업의 마케팅 활동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체계적이고 일관된 전략없이 채널만 늘려가다보면, 브랜드에 대한 혼란만 가중시킬 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바이오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BML은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현직에서 고생하시는 마케터들을 위해 총 6회를 목표로 MCM 가이드에 관련된 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합니다.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답글과 이메일을 통해 남겨 주십시오.
0 comments
0
Feb 01,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바이오테크놀로지 트렌드
기술의 여러 갈레 중 바이오기술bio-technology는 가장 시장 잠재력이 큰 분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술의 전반적인 트렌드가 어떤 모습인지 아는 것은 마케팅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데... 마침, 관련된 자료들이 있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무료로 다운 받으시고, 현업에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의견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부탁합니다.
0 comments
0
Jan 11,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Unknown member
2020 제약바이오 전망
2020년을 맞이하여 BML 콘텐츠 팀에서 2020년에 예상되는 제약바이오 산업의 전망을 정리해 봤습니다. 무료 자료를 다운 받으시고, 업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질문과 반론은 댓글을 통해 남겨 주시면 성심껏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0
Dec 31, 2020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마케팅 심리학
행동 경제학이 경제학의 주류로 슬그머니 자리 잡으면서, 마케팅 분야도 심리학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소비재 분야는 <소비자 행동론>이 일찌감치 도입되어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었지만, 의료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하는 바이오의약품과 바이오전자기기 산업은 이에 대한 충분한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쟁이 격화되면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려는 시도는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떠오르는 분야인 <행동심리학>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 계획이 어떻게 수립될 수 있는지 여러 사례를 통해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
0
Jan 11, 2023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멀티채널 마케팅 가이드 2
바이오제약 산업의 마케팅 활동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체계적이고 일관된 전략없이 채널만 늘려가다보면, 브랜드에 대한 혼란만 가중시킬 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바이오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BML은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현직에서 고생하시는 마케터들을 위해 총 6회를 목표로 MCM 가이드에 관련된 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합니다.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답글과 이메일을 통해 남겨 주십시오.
0 comments
0
Jan 21,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제약바이오 산업의 콘텐츠 마케팅이란?
주위에서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라는 말들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관련 책도 많이 나와서 빠르게 확산되는 개념인데요... 오늘은 이 콘텐츠 마케팅의 배경과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케팅 분야의 주요 트랜드가 될 것이 틀림없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문의와 의견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0 comments
0
Jan 06,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멀티채널 마케팅 가이드 4
바이오제약 산업의 마케팅 활동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체계적이고 일관된 전략없이 채널만 늘려가다보면, 브랜드에 대한 혼란만 가중시킬 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바이오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BML은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현직에서 고생하시는 마케터들을 위해 총 6회를 목표로 MCM 가이드에 관련된 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합니다.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답글과 이메일을 통해 남겨 주십시오.
0 comments
0
Feb 10,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Brandon Jeon
멀티채널 마케팅 가이드 1
바이오제약 산업의 마케팅 활동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체계적이고 일관된 전략없이 채널만 늘려가다보면, 브랜드에 대한 혼란만 가중시킬 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바이오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BML은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현직에서 고생하시는 마케터들을 위해 총 6회를 목표로 MCM 가이드에 관련된 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합니다.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답글과 이메일을 통해 남겨 주십시오.
0 comments
0
Jan 15, 2021
Like
0 comments
Comment
Unknown member
마케팅 예산 수립방법
이미 많은 기업에서 2020 마케팅 예산 수립이 끝났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예산을 어떻게 책정해야 적절한 지 감을 잡기 어려우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마케팅 예산 수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질문과 반론은 댓글과 이메일을 통해 연락 주십시오.
0 comments
0
Dec 31, 2020
Like
0 comments
Comment
bottom of page